전기철도 실적민원 해소를 위한 회원사 토론회 개최 > 협회소식

협회소식

전기철도 실적민원 해소를 위한 회원사 토론회 개최

등록일  2014.12.12

 950

 
 

(사)한국전기철도기술협력회(회장 유해출)는 최근 빈번하게 제기되고 있는 전기철도공사 실적민원의 개선방안
수립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하였다.
전기철도 실적보유 회원사 관계자 약 20여명이 참석하여 실적민원 해소를 위한 다양한 의견과 전기철도업계의
애로사항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뤄졌으며, 이날 철도시설공단 최종길 전철전력처장과 공단 관계자가 참석하여
토론회에서 종합된 의견을 검토하여 반영할 수 있도록 약속하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