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전기철도 실적민원 해소를 위한 회원사 토론회(2차)개최
등록일 2015.01.16 920 |
|---|
(사)한국전기철도기술협력회(회장 유해출)는 최근 빈번하게 제기되고 있는 전기철도공사 실적민원의 개선방안 수립을 위한 토론회(2차)를 개최하였다.(15.1.15) 전기철도 실적보유 회원사 관계자 약 20여명이 참석하여 실적민원 해소를 위한 다양한 의견과 전기철도업계의 애로사항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뤄졌으며, 이날 철도시설공단 최종길 전철전력처장과 공단 관계자가 참석하여 1차 토론회 내용으로 검토된 PQ개정(안)에 대해 설명하고, 회원사의 의견을 더 반영하여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하였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