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제22회 정기총회 개최
등록일 2020.03.20 1,312 |
|---|
협회(회장 김양수)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-19 감염병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잠정 연기하였던 제22회 정기 총회를 협회 제1강의실에서 회원사 관계자 및 임원진 등 참석을 최소화 하여 개최하였다.(20.3.19) 부의안건으로 2019년 결산 및 이익잉여금처분(안)의 승인과 임원선출,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(안)을 승인 의결하였다. 국립교통대학교 교통대학원장을 역임한 김양수 회원이 제8대 회장으로 선출 되었으며, 임원으로 김학환 회원 강희돈 회원, 신승호 회원이 중임되었으며 김태훈 회원, 경기수 회원, 박응석 회원이 선출되었다. |